'그 새끼' 당선 by Sakiel

은 야민정음이니 민감하게 반응하진 마셈. 문통이라니 뭔가 어감이 신기하네요.


당연하게도 예상한 바였고 중간에 어 이거 좀 바뀌나? 했지만 예상한 대로 흘러간 대선 되시겠습니다.

사실 개인적으로 문재인한테 별 감정 없음. 물론 찍을 생각도 없었지만 여튼 이번 대선에서 생각보다 제일 멀쩡한 축에 속했거든...

안철수는 5년 전에도 치를 떨고 이새낀 안 된다 생각했는데 5년후에 다시 그 생각을 하게 해주네요. 솔직히 이젠 정계에 발 안들였으면 하는 소망이 있습니다.

홍준표는 음, 별 생각이 없는데 아마 다음 대선에서도 활약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향후 행보가 친박을 쳐내는 행보로 간다면 다음 대통령은 노려볼만 하겠네요. 그나저나 오세훈은 어떡하냐 ㅋㅋㅋ

유승민은 정계은퇴를 안한다면 다음대선에는 표를 줄 의향이 있습니다만 어차피 당선은 힘들거 같기도 하고요. 근데 진짜 다음대선은 삼십대 중반이네....후..


말마따나 이번 선거에서 그나마 가만히라도 있었던 문재인이라 이젠 당연하다는 느낌마저 듭니다. 하긴 생각해보면 대선마다 가만히 있던 새끼가 되는거 같기도 하고 그럼.

능력에 대해선 좀 의문을 가지고 있지만 뭐 아무렴 어때. 선거 잘하는 새끼 뽑아놨더니 말 사주고 있었는데. 이제까지 해온 건 존나 솔직히 좀 아닌거 같다가도 막상 일하면 잘할수도 있으니. 어차피 숙청 이런거 못해요 대통령은 지 혼자 해처먹는 자리가 아닌지라.


앞으로 5년은 가만히 자리에 앉아서 있기만 한다고 해결되지 않는 수준의 사건들이 벌어질게 눈에 보이는데, 잘 해냈으면 좋겠습니다. 근데 적이 너무 많기도 하고. 앞으로는 다른 정당들도 쓸데없이 발목잡고 그러지 않았으면 좋겠는데 그게 될리가? ㅋㅋ 여러모로 험난한 5년이 예상되네요.

5년간의 공수교대라니 솔직히 기대됨 어떤 병신같은 놈들이 또 다시 나타날지...

덧글

  • 이명준 2017/05/10 01:33 # 답글

    홍준표의 경우는 친박하고 야합을 하던 쳐내던 둘중에 하나는 반드시 해야되죠 다음 대선에 생각이 있다면 반드시 당권을 차지 해야하니까 그러기 위해서는 친박과 야합을 하던 . 비박계를 규합하여 당권을 차지하던 둘중에 하나를 해야하는데 홍준표가 그걸 할 수 있을 리더쉽이 있냐는 의문인지라..
  • 하늘여우 2017/05/10 09:25 # 답글

    대통령이 지 혼자 하는게 아니니까 그나마 기대를 거기에 걸어봐야죠. 근데 똑같은 소리 들었던 그네가 어떤 깽판을 쳤는지 보면 글쎄...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29153
1097
189025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