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모 사건을 보고 새삼 깨달은 점 by Sakiel

이 나라 오타쿠들의 수준이 이렇게까지 떨어졌다는 걸 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아니었나 싶음.

내가 당사자였으면 이런 새끼들 상대로 밥벌어먹고 산다는 거에 깊은 환멸을 느끼지 않았을까...


구매력은 없는 주제에 오지랖은 졸라게 넓어요 하여튼.

칸나기나 하급생 사건때도 어이가 없었는데 이젠 이 땅덩어리에서도 이 지랄을 하는구나.


돈 받고 파는 물건도 아니고 그냥 취미로 끄적인 만화에 이 난리통이 났으니 ㅋㅋㅋ 지금이라도 웹툰 접고 기술 배우자 아직 안 늦었다 친구야 ㅋㅋㅋ

앞으로 니 만화 사줄 친구들은 갈수록 수준이 낮아져만 갈 텐데 ㅋㅋㅋ

덧글

  • 줄카라 2017/11/09 23:01 # 답글

    무슨 일인가요???
  • WeissBlut 2017/11/10 00:13 # 답글

    1. 인터넷에 무료로 올린 만화라고 비평의 대상에서 벗어날 수는 없음. 더군다나 그게 휴재중이라도 프로 작가인 이상은.
    2. 칸나기 하급생 사건은 일본에서 더 화려하게 불탔음.

    작가한테 필요이상으로 발광하는 애들은 어느 판에나 있는거고, 누가봐도 작가 본인의 실력 미숙으로 캐릭터성이 붕괴된건데 그걸 오타쿠의 수준이 어쩌고 저쩌고 해봐야 그닥 설득력은 없어요.
  • dd 2017/11/10 00:45 # 삭제 답글

    글쎄요 애초에 작가 본인의 실력이 그렇게 미숙했으면 애초에 그 이전화까지 온 인터넷에 만화가 다 퍼날라지고 하지도 않았을테니 이런 사달도 안 났을 거 같은데 싶어서 윗 댓글에는 별로 공감이 안 가네요

    본문에서 언급하셨는데 저도 이번 건은 처녀빠들이 깽판치던 게 데자뷰처럼 겹치는 느낌이 드네요 다만 수준이 떨어졌다고 말씀하신 부분은 사실 원래 이 바닥 수준이 이 정도인 거지 딱히 떨어진 거 같진 않네요

    처녀빠 사건들은 오히려 일본에서 화려하게 불타올랐단 걸 생각해보면 그냥 만국 공통으로 오타쿠 수준이 딱 그 정도인 거지 한국에만 국한된 얘기가 아님
  • 진주여 2017/11/10 09:31 # 답글

    성공적인 노이즈마케팅입니다 ?!
  • ㅇㅇ 2017/11/10 09:55 # 삭제 답글

    처녀충이 많은 시장에 들어와서 비처녀 타령하면서 어그로 끄니까 하나도 안 팔리잖아 쓰레기!!!
  • 음유시인 2017/11/10 10:36 # 답글

    비처녀 논란때문에 그 만화가 욕먹는거라고 주장하시는거라면 이 사건을 잘못 이해하고 계시는겁니다.
  • aascasdsasaxcasdfasf 2017/11/10 12:18 # 답글

    휴재중인 프로 만화가가 휴재중인 작품과 유사한 모티베이션의 작품을 그렇게 망쳐놨으니까. 휴재 중인 작품에 대한 신뢰도도 떨어지죠
  • 2017/11/10 19:17 # 삭제 답글

    애초에 비처녀라서 욕먹는게 아니죠. 걍 여주가 막장 전개가 막장이라 욕먹는거지.
  • ㅇㅇ 2017/11/10 22:55 # 삭제 답글

    여자를 남자로, 남자를 여자로 바꿔보니 왜 쓰레기인지 훅들어옴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60126
517
195947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239